hy의 대한민국 건강사회건설은 계속됩니다.

CI/BI 소개

신선한 가치, 건강한습관 hy 시간이 쌓여 습관이 되듯 건강한 습관이 쌓여 건강한 삶이 됩니다. 신선함으로 더 건강한 삶을 한국야쿠르트가 만들어갑니다

  • CI hy
  • BI hy
  • 스토리 신선한 가치로 건강한 습관을 만듭니다 한국야쿠르트가 제시하는 건강은 잘 먹고 잘 사는 의미를 넘어 Life, Fresh, Health,Dairy를 포함한 넓은 의미의 건강을 말합니다. 기업정신 「건강사회건설」을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하고, '신선한 가치, 건강한 습관'을 통해 시대가 요구하는 확장된 건강의 의미와 비젼을 상징하는 CI로 형상화 했습니다. life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 삶을 더 활기차고 아름답게 만드는 라이프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겠습니다. health ‘건강사회건설’을 통해 늘 국민건강만을 생각해 왔고 매일매일 고객의 올바른 건강을 경험하게 하여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fresh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신선함을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하여 신선한 가치를 함께 누릴 수 있게 만들어 가겠습니다. dairy 1969년 한국야쿠르트 시작과 함께 한 발효유 제품은 최고의 연구진과 기술력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왔고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발효유 시장을 선도하겠습니다